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MORE
  • 바네 조립 방법


  • 부직포 파우치 백 관련






    일반회원 주문 건당 1개 씩 리네아 로고가 새겨진 파우치를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 함뜨회원, 공방회원은 증정하지 않습니다.

    - 주문 건당 1개씩만 증정합니다.


    리네아에서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별도제작하여 증정해드리는 것으로 추가증정 등은 불가하니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 패키지 도안 및 무료도안에 대하여




    리네아는 하마나카/리치모아 및 말라브리고 사의 한국공식대리점으로

    상기 공급체에서 제작 및 공급하는 도안/출판물에 대한 상업적 사용권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타래실 어떻게 감나요? (참고영상)




    타래실은 뜨개를 시작하기 전 볼 형태로 감아주셔야 합니다.

    물레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으나 의자나 무거운 물통 등을 이용해 간편하게 감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영상은 하마나카사의 파케트를 물레없이 손으로 감는 영상입니다.'













  • 리네아 사이트의 이미지를 사용해도 되나요?





    리네아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는 내규로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무단으로 사용시, 민/형사 처벌을 받게 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도매회원은 어떻게 되나요?



  • 구매하고 싶은 상품이 있는데 '일시품절'로 뜨네요 언제 입고되는지 알고 싶어요

     

     

    대부분의 제품이 수입품이다 보니 일시적으로 품절이 되는 경우가 있어요.

    '일시품절'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경우 재입고가 될 예정의 상품입니다.

    재입고 시기는 Q&A 혹은 고객센터(070-8270-211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원하시는 제품명과 옵션명을 확인하시어 정확하게 말씀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 추가 구매를 하고 싶은데 배송비를 또 내야하나요?

     

     

    택배 발송전(겨울철-4시, 여름철-5시)에만 배송비 추가 결제 없이 구매 하실 수 있어요.

    쇼핑몰로 추가 구매하신 뒤 Q&A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OK.

    쇼핑몰로 추가 구매를 하실 때 시스템상 결제 금액이 5만원 이하라면 자동으로 무조건 배송비가 합산됩니다.

    5만원 이하 금액으로 추가 구매를 하실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추가 구매하실 물건을 확인 후 통장입금 또는 개인결제창을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

    결제가 확인이 되면 본래 배송될 물건에 합포장하여 발송됩니다.

     

     

     

     

     

     

  • 직접 보고 구매하는 방법 있을까요?

     

     

    직접 만져보고시고 눈으로 보시고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인터넷으로 보시고 선뜻 결정이 어려우시거나 색감을 실제로 보고 싶으신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이미지를 참조해주세요.

     

     

     

     

     

     

     

     

  • [택배수령후] 생각했던 것과 달라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상품 수령 후 5일 이내 Q&A 혹은 고객센터로 교환의 의사를 알려주시고,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물품이 회수되어야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왕복 택배비로 5000원을 부담

    부담하실 금액을 상품에 동봉을 하여주시고, 동봉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교환 차액에서 택배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 또는 추가 입금이 이루어집니다.

    교환으로 인한 상품의 총 금액으로 인한 금액대별 사은품이 변동 된 경우 수령하신 사은품이 있으시다면 사은품도 보내주셔야 처리 완료됩니다.

     

    리네아와 계약된 택배사에 택배 수거 요청을 해드리오니, 따로 요청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객님께서 개인적으로 발송하실 경우 Q&A 혹은 고객센터로 꼭! 알려주세요. (이 경우 발생되는 추가적인 반품 택배비는 리네아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교환 물품 택배 수령 후 1영업일 이내에 교환상품으로 재발송을 해드립니다.

     

     

     

     

     

     

  • [택배수령후] 생각했던 것과 달라 반품하고 싶어요

     

     

    *도매회원으로 할인받아 구매하신 물품은 물품하자 외의 기타 사유로 반품 및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품 수령 후 5일 이내 Q&A 혹은 고객센터로 반품의 의사를 알려주시고,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물품이 회수되어야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구매시 배송비를 결제하신 고객님의 경우 2500원을 반품 택배비로 부담

    - 구매시 무료배송으로 결제하신 고객님의 경우 5000원을 반품 택배비로 부담

    부담하실 금액을 상품에 동봉을 하여주시고, 동봉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반품 택배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 됩니다.

    수령하신 사은품이 있으시다면 사은품도 보내주셔야 처리 완료됩니다.

     

    리네아와 계약된 택배사에 택배 수거 요청을 해드리오니, 따로 요청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객님께서 개인적으로 발송하실 경우 Q&A 혹은 고객센터로 꼭! 알려주세요. (이 경우 발생되는 추가적인 반품 택배비는 리네아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반품 택배 수령 후 3영업일 이내에 환불해드립니다.

     

     

     

     

     

     

     

  • [택배발송전]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입금전 고객님의 경우 주문하시고 5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되므로 따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결제를 완료 하신 후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택배 발송전에는 100% 취소 가능합니다.

    택배 발송시간(평일 오후 5시)이후 신청을 하시면 리네아에서는 이미 택배를 발송하였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과하셔야 하므로 택배 발송 시간전에 신청해주세요.

    신청 방법은 Q&A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회원인 경우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반품신청 / 비회원인 경우 주문번호 입력-반품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 입금 가능한 계좌를 알고싶어요

     

     

    리네아로 주문 후 입금은 아래의 계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농협: 301-0181-2936-31

    - 국민: 299601-01-126959

    - 우리: 1005-802-857458

     

    예금주: 주식회사 리네아

     

     

     

     

     

     

     
  • 미가용 적립금이 뭔가요?

     

     

    미가용 적립금은 '지급 예정 적립금'을 말합니다.

    주문을 주신 상품을 배송완료(시스템처리)후 14일이 지나면 사용가능한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 주문서 작성시 금액대별 사은품을 누락했는데 신청하는 방법이 없나요?

     

     

    주문서 작성시 누락하셔도 택배 발송 전까지 Q&A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알려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

    택배 포장 전(4시전) 알려주세요.

    택배가 이미 발송된 후에는 사은품을 위한 재발송은 불가합니다.

     

     

     

     

     

     

  • 주문한 상품이 어디 있는지 알고싶어요

     

     

    상품 결제 후 택배 발송 후 운송장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해당하는 운송장 번호를 아래의 주소에서 조회하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http://www.ilogen.com/d2d/delivery/invoice_search.jsp

     

    * 수거 된 상품이 물류 창고에 집하되는 저녁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리네아 쇼핑몰은 해외 배송이 가능합니다.

     

    우체국 EMS를 이용하여 배송을 해드립니다.

    다만, 국제배송비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며,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지므로 주문내역과 수령 주소를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견적내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ID :studiolinea 혹은 이메일 linea@hanatrading.kr 로 보내주셔도 괜찮습니다.


    포장 후 정확한 배송비를 합산하여 주문 상품 금액과 배송비를 합계하여 다시 보내드립니다.

    결제는 입금으로 가능합니다.

     

    단, 네이버 페이에서 결제하신 상품은 해외배송이 불가합니다.

     

     

     

     

     

     

     
  • 금액대별 사은품은 무엇 중 고를 수 있나요?

     

     

    아래의 고객 사은품 안내 이미지를 참조하여 주문서 작성시 금액대별 사은품 기재란에 적어주세요. (미기재시 누락)

    순수결제금액과 기재한 사은품이 일치 하지 않을때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순수결제금액에 해당하는 사은품으로 랜덤 발송됩니다.

    순수결제금액과 해당하는 금액대별 사은품 꼼꼼히 확인하여주세요.

     

     

     

     

     

     

     

     

     

  • 회원 혜택 및 운영방안이 어떻게 되나요?
    />
자주 묻는 질문 더보기

키트 영상강의

MORE

문의게시판

MORE


TODAY'S
ITEMS

  • 버튼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전시회
  • 사은품
  • 개인결제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출석체크